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NEWS

리스트 상단
Corp.Management
산학협력 협약 체결

펜타컴은 중앙대학교(산학협력단), 홍익대학교 (IPP사업단)와 현장 인턴십 과정 등에 관한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2학기부터 광고, 디지털, PR, 마케팅 등 IMC 부문별 직무교육 및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19.08
Business
펜타컴 쇼릴 영상 공개

펜타컴 콘텐츠제작본부에서 브랜드 영상 기획 및 촬영, 편집 제작한 약 350개의 작품 중에서 15 편을 엄선, 쇼릴 영상을 제작해 시연했다.

2019.08
Culture & Welfare
네 번째 여름, 펜타 썸머파티

펜타컴 창립 4주년 기념행사가 청담프리마호텔 루프탑에서 개최됐다. 50여 명의 펜타커머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개인과 회사의 비전을 함께 공유했다.

2019.08
Corp.Management
펜타컴 새로운 CI 공개

펜타컴의 2단계 새로운 도약과 비전을 이끌 CI가 첫선을 보였다. 새 로고 심볼은 펜타(PENTA)의 영문 앞 글자인 P를 활용해 커뮤니케이션을 상징하는 말풍선을 형상화했고 오른쪽 작은 원은 컴(COM)을 표현한 것으로 클라이언트, 소비자, 펜타컴의 하나 됨을 의미한다. 메인 컬러는 젊음과 개성, 열정을 상징하는 핑크를 채택했다.

2019.08
Corp.Management
로펌 전속 자문계약 체결

펜타컴은 법무법인 LAB PARTNERS와 연간 법무법인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김앤장 출신들이 설립한 LAB PARTNERS는 기업 경영, 금융, 인사 노무, 세무 등 펜타컴의 전반적인 법무 컨설팅 및 대행을 담당한다.

2019.08
Business
펜타 촬영스튜디오 개관

회사 내 영상 및 포토 촬영 전용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미니 키친바 세트장도 별도 구성했다. 새로 문을 연 스튜디오는 앞으로 다양한 디지털 비주얼 콘텐츠 제작 허브 공간으로 활용된다.

2019.08
Culture & Welfare
2018년 송년 파티& 어워드

펜타컴의 송년파티가 삼성동 공상 카페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올해의 프로젝트상에는 LG유플러스 프로야구 캠페인과 LH공사 일자리 캠페인 등이 수상했다.

2019.08
Culture & Welfare
사내 동아리 출범

펜타컴 임직원들로 구성된 직장 동아리가 출범했다. 6명 이상 단위로 회사에 신청하게 되면, 회사에서는 월 1회 이상 활동 시간과 활동비 등을 동아리별로 지원하게 된다. 1차 승인을 받은 동아리는 마케팅 스터디그룹, 레저스포츠그룹, 맛집 투어그룹 등이다.

2019.08
Corp.Management
펜타컴 회사 확장 이전

펜타컴이 강남구 삼성동에서 청담동 청담빌딩 9층으로 이전했다. 200여 평의 규모에 사무공간, 미팅룸, 휴게공간, 스토리지, 스튜디오 등으로 구성됐다. 청담동에서 삼성동, 다시 청담동으로 회사 설립 4년 만에 2번 확장 이전하게 됐다.

2019.08
Culture & Welfare
스태프 회의체 출범

사내 대리급 이하 스탭들로 구성된 공식 회의체가 신설, 운영에 들어간다. 스태프 회의체는 기존 시니어 경영회의, 리더그룹 회의 등과 함께 회사 내 3대 공식 의결 기능을 갖게 된다. 운영방식은 매월 1회 정기 회의를 갖고, 사내 기업문화, 복지 및 처우 개선, 자기계발, 인사 등에 대한 수렴 및 안건 채택, 의사결정 참여 등의 권한이 부여된다.

2019.03
Corp.Management
서울시 강남구청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펜타컴이 강남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강남구청에서 지난 1년간 고용증가 실적과 복리후생 확대 등 고용 환경을 심사한 결과 펜타컴 등 13개 기업이 최종 선정됐다. 선정된 기업은 우수기업 인증서와 함께 2년간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기업 육성 기금 선정 시 우대, 국내외 비즈니즈 참여 기회 우대 등 혜택 등이 주어진다.

2019.02
Business
네이버판 JOB&과 업무협약 체결

펜타컴이 네이버 1위 주제판인 JOB&을 운영하는 잡스엔과 상품개발 및 콘텐츠 공급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18.01
Culture & Welfare
2년 근속, 안식월 휴가 제도 도입

펜타컴은 2년 근속 시 1개월씩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유급 안식월 휴가 제도를 도입해 시행한다. 2년 단위는 동종업계에선 처음이다. 대상자는 휴가 출발 1개월 전에 회사에 휴가 계획을 신청하면 된다.

2017.01
Corp.Management
펜타커뮤니케이션즈
> 펜타컴 사명변경

펜타커뮤니케이션즈의 기존 약칭으로 통용 돼 왔던 ‘펜타컴’을 공식 사명으로 변경했다. 영문 명은 'PENTACOMM'이다.

2017.03
Corp.Management
‘펜타 IMC 전략 연구소’ 설립

펜타컴은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인가받고, 본격적인 IMC 연구 및 상품개발 활동에 들어간다. 연구소에서는 특히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연구용역은 물론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과 플랫폼 전략을 제시하고, 단계별로 상용화해 나갈 예정이다.

2017.06
상단으로 이동